(한국안전방송)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하이브리드 엔진에 최적화한 최신 성능 규격(△API SP △ILSAC GF-6)의 연료 절감형 고성능 엔진오일 'Quartz 9000 Xtra Future XT'를 출시했다.
0W-16 제품과 0W-20 제품으로 이뤄진 Quartz 9000 Xtra Future XT는 토탈에너지스의 현재 Quartz Xtra 제품군 일부다. 이 제품군은 엔진 수명과 효율성을 개선하고, 엔진 관리를 최적화하면서 연료 소비를 줄이는 친환경 과학 기술이 적용됐다.
또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높여준다. 멀티밸브(DOHC), 터보차저, 직접 분사 방식(GDI, T-GDI) 등 최신 기술 적용 차량에 적합하며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 조기점화 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켜 엔진을 더 강력히 보호한다. 최신 다운사이징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위해 설계된 최고 수준의 제품군이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정부의 환경 규제 강화와 친환경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글로벌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분위기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