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전연합에서 공식 엠버서더 1기 발대식을 22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실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대한안전연합은 ‘안전한 세상,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정부와 지자체, 전문기관 및 시민단체와 함께 연대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전복지 NGO입니다. (전국 17개 지역본부)
이날 발대식에서는 12명의 앰버서더가 위촉되었으며, 발대 선언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의식 증진과 인식개선 활동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하며 앰버서더 1기와 대한안전연합 임직원들은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했다.
대한안전연합은 “이번 1기로 최종 선발된 엠버서더는 앞으로 4개월간 대한안전연합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 참여를 통해 안전한 세상, 행복한 삶을 바라는 모든 이들에게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면서 기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대한안전연합에서 개발하는 상품은 가장 먼저 경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향후 제품 개발시에도 엠버서더의 의견들이 적극 반영된다. 최우수활동자와 우수자는 연말에 최고의 선물과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대한안전연합 정현민 회장은 “앰버서더의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리며 1기를 넘어 2기, 3기까지 지속해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