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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추석명절 연휴6일간 고속도로 통행료면제등ᆢ 각종안전대책 수립시행

국토교통부는 추석전,후로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고속도로 특별교통대책기간…23~25일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대상을 23일0시에서25일 24시 잠깐이라도 고속도로를 이용한 모든차량에 대하여 통행료를면제 하기로 결정하였으며.또한도로·철도·항공·해운 등 교통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위해 요인을 사전에 해소하고,비상상황 발생 시 유관기관 간 안전 수송체계를 구축했다. 도로교통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드론(10대/일, 한국도로공사)과 암행 순찰차(21대/일, 경찰청)의 합동 단속으로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갓길차로 위반 차량을 계도·적발할 계획이며,고속도로 휴게소(졸음쉼터 포함).철도역사·공항·버스터미널 내 여자화장실 및수유실을대상으로 불법카메라 탐지기 등을 활용해 일일점검을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확산 방지를 위해 교통시설의 청결유지·소독등방역활동 강화, 위생마스크착용 의무화, 손소독제·마스크 비치,종사자에대한 감염병 예방 교육 등도 실시했으며,중동지역을 운항하는 항공기의기내소독강화(월→일/1회),전용 주기장 지정·운영(인천공항 3곳) 등을 통해 항공기 관리도 철저를 강화 할 예정이며. 국민들이 안전하고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 부터 시작. 제 27차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부터. 제 27차] 안녕하십니까?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이 이루어져야 확립됩니다. 학생들의 교수 학습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사의 열정을 높이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들의 교수 학습활동을 충실히 하기 위한 연수 등의 활동을 하는 데 적극적이어야 책임교육을 달성할 수 있다고 봅니다. 교육공무원법은 교육을 통하여 국민 전체에게 봉사하는 교육공무원의 직무와 책임의 특수성에 비추어 그 자격·임용·보수·연수 및 신분보장 등에 관하여 교육공무원에게 적용할 ‘국가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법’에 대한 특례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교육공무원에 대한 연수는 연수기관에서 재교육을 받거나 연수할 기회가 균등하게 주어져야 한다. 그리고 부단히 연구와 수양에 힘써야 한다고 제시되어 있습니다. 즉, 연수의 기회균등, 연수와 교재비, 연수기관의 설치, 특별연수, 연수기관 및 근무장소 외에서의 연수, 연수 실적 및 근무성적의 평정 등에 대하여 제시한 것으로 그만큼 연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내어 줍니다. 그러나 현실은 좀 그렇지 못한 편이다. 교사들이 교육활동 외적인 부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로 인한 본연의 업무인 수업에 전념할 수 없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 부터 시작. 제 27차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부터. 제 27차 안녕하십니까?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이 이루어져야 확립됩니다. 학생들의 교수 학습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사의 열정을 높이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들의 교수 학습활동을 충실히 하기 위한 연수 등의 활동을 하는 데 적극적이어야 책임교육을 달성할 수 있다고 봅니다. 교육공무원법은 교육을 통하여 국민 전체에게 봉사하는 교육공무원의 직무와 책임의 특수성에 비추어 그 자격·임용·보수·연수 및 신분보장 등에 관하여 교육공무원에게 적용할 ‘국가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법’에 대한 특례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교육공무원에 대한 연수는 연수기관에서 재교육을 받거나 연수할 기회가 균등하게 주어져야 한다. 그리고 부단히 연구와 수양에 힘써야 한다고 제시되어 있습니다. 즉, 연수의 기회균등, 연수와 교재비, 연수기관의 설치, 특별연수, 연수기관 및 근무장소 외에서의 연수, 연수 실적 및 근무성적의 평정 등에 대하여 제시한 것으로 그만큼 연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내어 줍니다. 그러나 현실은 좀 그렇지 못한 편이다. 교사들이 교육활동 외적인 부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로 인한 본연의 업무인 수업에 전념할 수 없다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 부터 시작. 제 26차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으로부터 26] 안녕하십니까? 공교육 확립은 책임교육이 이루어져야 확립됩니다. 어제는 (가칭) 교원 교육과정 운영 조례 또는 교수 학습활동 운영 조례를 만들어 학생교육을 하자고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진경석 페친님께서 좋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로부터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하여 많은 말씀을 하시고 계십니다. 지금쯤은 이것에 대해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고도 하셨습니다. 학생이나 선생님들이 자유스럽지 않은 부분도 있을 겁니다. 이제는 그 균형추를 맞춰야 할 것이고, 제가 얘기한 (가칭) 교원 교육과정 운영 조례나 교수 학습활동 운영 조례 등을 만들어 선생님과 학생이 한 몸이 되어 톱니바퀴처럼 돌아가게 하는 선순환 상승 작용을 일으킬 것이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머지않은 장래에 우리 모두가 바라는 교육 풍토가 조성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도 하셨습니다. 교육은 일방적으로 이뤄질 수 없다는 것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무슨 정책이든지 계획이든지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 이렇게 해야 한다. 저렇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학생 인권 조례는 학생들의 올바른 교육을 위해서 좋은 방법 중의 하나라고 봅니다. 그런데 독소 조항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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