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 맑음동두천 19.7℃
  • 맑음강릉 21.8℃
  • 맑음서울 20.7℃
  • 맑음대전 20.8℃
  • 맑음대구 24.1℃
  • 맑음울산 16.8℃
  • 맑음광주 20.8℃
  • 맑음부산 17.5℃
  • 맑음고창 18.0℃
  • 맑음제주 18.7℃
  • 맑음강화 15.6℃
  • 맑음보은 20.8℃
  • 맑음금산 20.0℃
  • 맑음강진군 21.7℃
  • 맑음경주시 19.0℃
  • 맑음거제 17.7℃
기상청 제공

에이수스, 고객서비스 센터 ‘로얄 클럽’ 확장 이전… 고객 접근성·편의성 강화

 

(한국안전방송)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고객서비스 센터인 '로얄 클럽'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용산에서 신촌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로얄 클럽은 메인보드,노트북을 비롯해 에이수스 제품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전으로 더 원활한 고객 대응 및 접근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에이수스의 모니터,게이밍 기어 및 강력한 성능의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고객이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더 여유로운 공간과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 등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로얄 클럽은 서울 마포구 서강로에 있으며, 고객서비스 대응에 문제가 없도록 이전을 마친 상황이다. 로얄 클럽의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고객서비스 관련 문의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

에이수스는 더 나은 고객서비스와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이전하게 됐다며, 넓어진 공간과 효율적인 소비자 대응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칼럼